마제스티골프가 최첨단 기술과 장인정신을 담은 플래그십 대표 모델 프레스티지오 12를 26일 20시 SSG닷컴 라이브 커머스에서 최초로 단독 공개한다.
프레스티지오는 1998년 첫 번째로 출시된 마제스티골프의 프리미엄 클럽. 이번에 새로 출시된 프레스티지오 12는 럭셔리한 프레스티지오만의 레드 그라데이션 드라이버 헤드 디자인이 특징으로 골드 IP 코팅을 적용, 마제스티만의 골드를 구현했다. 에너지 손실이 적은 티타늄 재질로 만들어진 심플한 구조의 모노코크 보디 디자인으로 반발력을 극대화해 역대 최대 초속 성능의 고반발을 실현시켰다. 프레스티지오 12 드라이버 헤드는 샬로우 페이스로 제작되어 저중심 설계로 쉽고 편안한 어드레스 셋업과 높은 관용성을 이끌어낸다. 몸통 회전의 가속력을 더해주는 Power EI 샤프트를 적용 및 최적화된 샤프트 길이로 스윙하기 편하며 의도하지 않은 흔들림을 억제하여 정타 확률을 향상시켰다.
좀 더 강한 스펙을 원하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마제스티골프 최초로 A 샤프트 옵션을 추가하였다
6월 24일 공식 런칭에 앞서 신세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서 최초로 공개되는 프레스티지오 12는 라이브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런칭에 앞서 신제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레스티지오 12 드라이버 구매 시 프레스티지오 12 유틸리티를, 아이언 세트 구매 시 페어웨이 우드를, 캐디백 세트 구매 시 마제스티 벨트를 증정한다. 프레스티지오 출시 12를 기념하고자 모두 선착순 12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선착순 구매에 실패한 아쉬움을 달래도록 구매자 전원에게 2볼 케이스를 증정한다. 다른 이벤트에 당첨되어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으며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되는 동안 댓글을 남긴 고객 중 24명을 선정해서 파우치와 우산을 증정한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목표는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것"이라며 "더욱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다양한 혜택을 드리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