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브랜드 '마이밀'이 이준호와 함께한 '마이밀 뉴프로틴' 신규 TV CF를 전격 공개한다.
대세로 굳어진 이준호의 당당한 모습을 통해 '마시는 1등 단백질'이라는 '마이밀' 브랜드 특성과 경쟁력을 강조했다. 5월 23일부터 온에어되는 광고는 이준호의 생일 1월 25일을 의미하는 오후 1시 25분에 마이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도 업로드된다.
이번 '마이밀' 광고는 깔끔한 공간에서 감각적인 배경 음악과 연출을 통해 이준호가 지닌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광고 속에서 이준호는 꾸준한 관리와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인다.
한편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하루 단 2팩으로 단백질 18g과 단백질 합성과 근육형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을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단백질음료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1등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준호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과 1등 판매량으로 무장한 마이밀의 완벽한 조합이 이번 광고의 핵심"이라며, "인간 마이밀이 바로 이준호라고 소개할 수 있을 정도로 멋진 매력을 선보인 이준호와 함께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