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한은행, e스포츠 구단 DRX와 메인스폰서십 체결

by

신한은행은 글로벌 e스포츠 구단 DRX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진옥동 신한은행 은행장과 최상인 DRX 대표, 박정무 ATU 파트너스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마포구 DRX 사옥에서 진행됐다.

DRX는 리그오브레전드(LoL), 발로란트(VALORANT), 철권(TEKKEN), 워크래프트(WARCRAFT) 등 e스포츠 경기에 참가하는 프로팀을 보유한 글로벌 e스포츠 구단이다.

이번 협약은 신한캐피탈에서 운용 중인 신한금융의 디지털 전략적 투자 펀드 '원신한 커넥트 신기술 투자조합 1호'의 투자와 더불어 진행됐다.

신한은행과 DRX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이벤트, 리그·대회 개최, DRX 응원단, DRX 리그오브레전드 아카데미 개최 등의 스폰서십 연계 마케팅을 함께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양사의 팬덤을 공고히 하는 비즈니스모델을 발굴하고 MZ세대는 물론 모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금융·게임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DRX 팬들을 위해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코리아(LCK) 서머시즌 리그 첫 경기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6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