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성년의 날 선물, 장미와 향수를 하나로 로즈 향수 추천 리스트

by

성년의 날, 로즈 데이, 부부의 날. 꽃 선물하기 좋은 기념일들이 다가오고 있다. 5월은 꽃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장미 꽃이 개화하는 시기로 거리 곳곳에서 화려하게 핀 장미 꽃들을 마주할 수 있다. 장미의 계절, 5월을 맞이하여 기념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로즈 계열의 향수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한다.





▶쇼파드 퍼퓸 '러브 쇼파드'

쇼파드 퍼퓸의 '러브 쇼파드'는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최상급 로즈 에센스를 메인 원료로 풍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쇼파드 쥬얼리의 상징이기도 한 하트 모양을 모티브로한 우아한 레드 플라콩은 보석을 연상케 하여 소장 가치를 높인다.



▶더 디퍼런트 컴퍼니 '카샨 로즈'

더 디퍼런트 컴퍼니의 '카샨 로즈'는 오아시스 도시인 '카샨' 지역에서 각광받는 페르시안 로즈를 형상화한 향수로 플로랄 노트가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승화됐다. 로맨틱한 장미 고유의 향기 위에 프루티한 리치와 신선하고도 알싸한 카다멈, 핑크 페퍼가 더해져 맑고 깨끗한 장미 향을 느낄 수 있다.



▶르 쿠방 '아쿠아 파라디시'

르 쿠방의 '아쿠아 파라디시'는 동이 트기 시작하는 이른 아침의 장미 정원을 담아냈다. 신선한 핑크 베르가못의 탑 노트를 시작으로 상쾌한 제라늄과 우아한 로즈가 어우러진 하트 노트로 이어지며 넘치는 활력을 선사한다. 이어 베이스 노트의 바이올렛으로 마무리 되며 풍성한 플로랄 향기를 선사한다.



▶니콜라이 '로즈 피브완'

니콜라이의 '로즈 피브완'은 플로랄 계열의 로즈 향수로 상큼한 레드 프루트 향으로 시작해 불가리안 로즈와 제라늄 버번 향으로 부드럽게 이어진다. 마지막은 샌달 우드 에센스와 머스크로 마무리 되며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달콤하고 프레쉬한 장미 향기를 즐길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