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임영웅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가 200만 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5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인 4일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고 다시 이틀만에 200만 뷰를 돌파 했다.
임영웅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양시온이 편곡,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임영웅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서정적인 가사, 편안한 멜로디와 한 데 어우러진 고품격 발라드곡이다.
한편 지난 2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만에 94만장(한터차트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들을 갈아치우고 솔로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 했고 6일 현재 이미 105만장을 돌파 하였다.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 중이다. 5월 6일을 고양을 시작으로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