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가 한정판 '럭키박스'를 다음달 4일 출시한다.
30만 원 상당의 골프 상품으로 구성된 패키지. 20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럭키박스는 마제스티골프 베스트셀러 아이템들로 채워진다. 보스턴백, 파우치, 슈 케이스, 모자, 볼 케이스, 볼 등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다.
개봉 전까지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상태로 구매하는 '랜덤쇼핑'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에 맞춰 무엇이 나올지 모르는 기대감을 덧씌웠다.
마제스티골프가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감사'의 표시다. 오랜 시간 마제스티골프를 사랑해준 고객에 대한 보답 차원의 이벤트다. 고객의 사랑 덕분에 마제스티골프는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다.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선물로 럭키박스를 준비했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마제스티골프를 사랑해주는 고객과 새로운 고객층 확대를 위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매월 온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골퍼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럭키박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좋은 선물이자 큰 인기를 끌 전망.
박스 당 5만 원인 파격적 가격, 30만 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 어떤 행운이 찾아올지 모르는 흥미까지 인기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마제스티골프 대리점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