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 오너 가족을 대상으로 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2022 헤이, 파밀리'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헤이, 파밀리'는 스스로와 가족에게 집중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제안하고자 2018년부터 진행해 온 볼보의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바쁜 일상과 장기간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고객들에 여정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에 걸쳐 역대 최대 규모인 700가족, 약 2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가족 구성원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원 정선(파크로쉬), 강원 영월(비브릿지), 경기 가평(빌라퍼즈), 부산 기장(힐튼 부산) 등 4개 지역의 독채 풀빌라와 호텔에서 1박 2일로 운영된다. 참가자는 장소에 따라 스파 온천, 모닥불 체험, 야외 바베큐, 인피니티 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친환경 어메니티와 웰컴 패키지 등도 함께 제공된다.
이만식 볼보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볼보가 제안하는 삶의 양식은 가치있는 일에 집중하며 인생의 순간순간을 충분히 느끼고 만족하는 삶"이라며 "이번 '헤이, 파밀리' 프로그램을 통해 볼보와 함께하는 가족들이 자연 속에서 에너지를 얻고 소중한 사람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2 헤이, 파밀리'의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1일부터 볼보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 진행된다. 회차별 참가 신청, 진행 일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