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마르디와 협업한 2차 MD제품과 함께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한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스무살의 봄'을 테마로 프랑스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협업한 MD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22일부터 투썸X마르디 롤링쿨러 증정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투썸하트 앱에서 아메리카노(R) 20잔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르디와 협업해 제작한 롤링쿨러를 증정한다. 아메리카노(R) 20잔 이용권은 정가에서 약 22% 할인된 6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투썸X마르디 롤링쿨러는 네이비 컬러 바탕에 마르디의 시그니처 패턴인 미니 플라워 자수로 포인트를 더한 감성 디자인을 입혔다. 전면과 측면에 수납을 위한 포켓이 있어 활용도가 높다. 쿨러는 최대 36시간 보냉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자체 테스트), 18리터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그립감 좋은 손잡이와 바퀴가 부착돼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 있어 이동이 간편하다. 뚜껑에는 음료를 꽂을 수 있어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외 28일부터는 마르디 컬래버레이션 우산을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은 물론,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썸X마르디 MD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