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노피, 세계 혈우인의 날 앞두고 로맨스 웹 무비 '안나푸르나' 공개

by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은 4월 17일 세계 혈우인의 날을 앞두고, 오는 15일 혈우병 환자를 주인공으로 한 웹 무비 '안나푸르나'를 공개한다.

로맨스 웹 무비 '안나푸르나'는 혈우병 및 혈우병 환자들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사노피의 사회 공헌 프로젝트 일환으로 제작됐다. 담담한 스토리를 통해 혈우병 환자의 입장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내고, 혈우병 환자 또한 평범한 사람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안나푸르나'는 인류가 최초로 정복한 히말라야 봉우리다. 웹 무비에서 안나푸르나는 혈우병으로 인해 첫사랑과 이별했던 아픔을 가진 과학교사 정석(정헌 분)과 사랑을 믿는 영어교사 하늘(하혜승 분) 두 주인공이 함께 걸어갈 인생을 상징한다. 늘 안나푸르나를 꿈꿔왔던 정석이 안나푸르나에 직접 다녀온 하늘을 만나 서로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결코 도달할 수 없을 것만 같았던 이상향을 향해 용기 있게 나아가는 과정을 풀어냈다.

한편 약 15분 분량 총 4편으로 구성된 '안나푸르나'는 4월 15일 오후 12시 유튜브 채널 '레벨업프로젝트'에서 전편 공개 예정이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