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남춘천 0302 단독행사'를 통해 골프장에서 특별한 하루를 제공한다.
오는 3월 2일 남춘천 골프장에서 진행되는 단독행사로 XGOLF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2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행사일자의 티타임을 예약하면 그린피 3만원을 할인해준다.
그리고 부모님, 가족, 연인을 위해 잊지못할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스페셜데이'를 마련했다.
25일까지 XGOLF 이벤트 하단 댓글창을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1팀을 추첨해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다.
라커에는 축하카드와 선물을, 그리고 스페셜데이 컨셉에 맞는 이벤트 카트를 마련해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라운드가 끝나면 파티룸에서 오붓한 만찬까지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스타트 광장에선 'XGOLF 댄스챌린지'가 진행된다. 간단한 동작을 활용해 챌린지존에서 참여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선물을 제공한다.
XGOLF 이동민 실장은 '골프장 행사는 보통 시상식이나 럭키드로우 같은 경품이벤트들만 진행됐다.
하지만 최근 MZ세대 골퍼들의 유입으로 트렌디해지는 골프문화에 발맞춰 다양한 '힙'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XGOLF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