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T, ‘Y덤’ 출시… “20대 고객에게 공유데이터 더 드립니다”

by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는 여러 대의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20대를 위해 22일부터 '와이 덤(이하 Y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Y덤은 KT 5G를 이용하는 20대 고객이면 추가 디바이스 또는 테더링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 공유데이터'를 2배 제공받고 스마트기기 1회선도 무료로 쓸 수 있는 혜택이다.

KT Y는 여러 인터뷰를 통해 대학생들이 온라인 수강부터 강의 노트까지 태블릿 PC, 노트북을 폭넓게 활용하고 있으며, 스마트워치까지 멀티 디바이스 활용이 일반화되고 있다고 확인했다.

또한 KT Y는 이번 Y덤의 가입과 제공 방식을 개선해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Y덤은 부가서비스 형태로 20대 고객이 5G 대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혜택이 고객에게 주어진다. 기존의 특정 연령대를 위한 혜택들은 고객이 전용 요금제를 찾아서 가입해야 하는 수고가 필요했다.

KT는 22일부터 Y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KT에서 갤럭시 S22 개통을 한 20대 고객 중 이벤트에 신청한 선착순 5000명에게 카카오웹툰 캐시 1만원권을 제공한다.

Y덤 가입 후 이벤트에 신청한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자인 문구 브랜드 덴스와 Y가 콜라보한 굿즈를 제공한다. 또 Y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2울트라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 상무는 "20대 브랜드 Y를 통해 20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