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싱어게인2'가 온라인 투표로 대망의 Top3를 가린다.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이하 '싱어게인2')가 결승에 앞서 시청자 사전 투표를 진행한다. 2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11회에서는 결승에 올라 갈 최종 Top6 명단이 공개된다. 이어 28일 오후 9시 12회 방송에서는 파이널리스트 Top6가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경합을 벌인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시청자 투표 결과 역시 Top6의 결승 무대 점수에 반영된다.
사전 투표는 금일 '싱어게인2' 11회 방송이 끝난 시점부터 27일 오후 11시 50분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검색창에 '싱어게인2'를 입력하면 투표 안내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네이버 NOW'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투표는 ID(아이디)당 1일 1회로 제한되며, 1회 투표 시 Top6 중 3명의 가수를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싱어게인2' 사전 투표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싱어게인2' 파이널 라운드에서 결정되는 Top3에게는 전국 투어 콘서트 참여와 함께 부상으로 안마의자, 활동 지원금 3천만 원이 부여된다. 또한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우승 상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싱어게인'은 이번 시즌 역시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73팀 무명가수들의 진검 승부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9.3% 최고 시청률(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수도권 기준), 매주 화제성 1위 기록 등 흔들림 없는 흥행 스코어를 이어가고 있다. 이제 '싱어게인2' 우승자 선정을 위한 마지막 관문만 남겨둔 상황, 오늘 밤 공개될 Top6의 정체와 이들이 결승에서 선보일 파이널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안긴다.
이름을 알리기 위해 무대에 오른 무명가수들의 레전드 오디션! '싱어게인2' 대장정의 마지막 순간은 2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