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봄맞이 가구 바꿀 계획이라면…'신한카드 기획전' 주목

by

신한카드가 신학기와 새봄을 맞아 다양한 리빙 가구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시몬스 침대에서는 오는 3월 27일까지 행사 대상 매트리스 12% 할인, 캐노샤 베딩세트·룸세트·퍼니쳐 30% 할인 및 얼리버드 배송 시 추가 3%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1.5%의 특별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세계 까사미아를 통해 3월 6일까지 피키오·아빌·앤디·노아·리브로 등 자녀방 가구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명화 작품을 증정한다. 꿀잠 매트리스 '마테라소' 결제 시 프레임 50% 할인 및 서랍장 10% 추가 할인, 사이드테이블 무료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300만원,5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까사미아 웨딩클럽 굳포인트를 각 10·20만점 추가 적립하고 웨딩클럽 10%할인 혜택도 준다.

무이자는 최대 6개월까지 제공되며 1.5%의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pLay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고 행사기간 동안 참여하기를 신청한 뒤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맞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