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신혜♥최태준, 부케로 가린 D라인...절친들과 함께한 '핑크빛 웨딩화보'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신혜, 최태준이 절친들과 함께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한 유명 세리머니 웨어 브랜드 측은 26일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해온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들과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하기♥ 박신혜 최태준♥ 사랑스러운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박신혜, 최태준과 들러리로 나선 박신혜 친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현재 임신 중인 박신혜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로 배를 살짝 가린 모습. 남편, 친구들 사이에서 밝게 웃고 있는 박신혜의 모습이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해 보인다.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태준은 핑크색 턱시도를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한 손으로 박신혜의 허리를 감싸 안는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두 사람을 위해 핑크색으로 옷까지 맞춰 입은 친구들은 환한 미소와 표정으로 아름다운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박신혜와 최태준은 5년 열애 끝에 지난 22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깜짝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