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트로트 꽃사슴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그 생생한 순간은 물론 인간 장민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지난 24일 개봉해 팬들을 만나고 있는 가운데 개봉 기념 굿즈 패키지 상영을 비롯, 개봉 주말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지난 24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의 장민호가 개봉 주말인 오는 30일 서울 지역 극장을 찾아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한다. 장민호는 30일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영등포에서 관객들을 직접 만나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를 찾아준 관객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개봉을 맞이해 응원 필수템 '이미지 피켓'이 포함된 굿즈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이미지 피켓은 오는 29일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센텀시티, 30일 CGV오리, CGV목동에서 진행되는 굿즈 패키지 상영 회차를 관람한 후, 해당 극장 매표소에서 수령 가능하다.
만능엔터테이너이자 트로트 꽃사슴으로 불리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실황과 무대 밖 미공개 영상 그리고 팬들을 향한 그의 진심을 담은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현재 CGV에서 절찬상영중이다.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첫 단독콘서트 투어 '드라마'의 공연 실황과 함께 무대 뒤의 비하인드 영상, 아티스트 그리고 인간 장민호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진솔한 이야기 등을 담아낸 콘서트 무비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