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술도녀' 찐우정 스핀오프..이선빈·한선화·정은지 '산꾼도시여자들' 2월 11일 첫방송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술꾼도시여자들'의 스핀오프 예능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이 2월 11일 첫방송을 확정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은 등산을 배경으로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보여주는 도시 여자들의 본격 산 타는 예능이다. 세 사람은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의 주역으로, 화끈하면서도 사려 깊고, 러블리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술꾼도시여자들'을 통해 '찐우정'을 쌓은 이들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예능에서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는 함께 산을 오르고 밤을 보내며 현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들은 강원도 태백산, 제주도 한라산 등 여러 산을 오르고 솔직담백한 토크와 케미 넘치는 모습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세 사람의 출연 계기와 각오가 담겼다. 등산 초보 이선빈은 "지식도 스킬도 체력도 없다"라며 "저한테만 간식이 있었으면 좋겠다. 그럼 절 두고 갈 수 없을 것. 나 버리면 안 된다"라고 사랑스러운 포부를 전했다.

반면 산을 좋아해 오래 전부터 등산을 즐겨했다는 한선화는 "나는 청계산 날다람쥐다. 산만큼은 진심인 사람"이라며 "등산 예능이라고 했을 때 굉장히 반가웠다"라고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등산 경험이 전혀 없다는 정은지 또한 잔뜩 설레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정은지는 "초보는 장비빨(?) 아니겠나. 장비 부림 잘할 수 있다"라며 "이제 시작이다"라고 눈을 빛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N '산꾼도시여자들'은 오는 2월 1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