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민아, 삼일제약 100% 비건 프로틴 음료 광고모델 발탁

by

[스포츠조선 김소형 기자] 배우 신민아가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의 100% 비건 프로틴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삼일제약이 새롭게 선보이는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고함량의 단백질 및 18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100% 비건 프로틴밀이다. 1회 제공량(250ml) 당 무려 22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식약처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킨다. 또한 무(無)포화지방, 무(無)트랜스지방, 무(無)콜레스테롤로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풍부한 식이섬유와 무기질로 포만감을 느끼도록 설계했다.

일일하우는 배우 신민아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하루를 응원하는 일일하우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첫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허승범 삼일제약 대표는 "건강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가진 신민아 배우가 안전하고 깨끗한 식품으로 건강한 하루하루를 실천하고자 하는 일일하우의 메시지와 잘 부합하여 일일하우 프로틴밀의 첫 광고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일일하우는 누구나, 더욱 쉽게,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우 신민아와 함께 일일하우의 다양한 행보를 더욱 활발히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