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1번가, 10월 월간십일절 실시

by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총 1100만원 상당의 쇼핑 포인트를 나눠주는 '10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11일 하루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총 78개 상품이 마련된 '타임딜'은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6개씩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품귀현상을 빚으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이슈를 몰고 있는 무선 스크린 'LG 스탠바이미'를 낮 12시에 최대 혜택 적용 시 98만 8000원 특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LIVE11'을 통해 라이브 방송도 다채롭게 진행한다. 이날 오후 8시 '휠라' 라이브 방송에서는 후드 재킷, 점퍼, 패딩 등 휠라의 올해 F/W 시즌 신상품을 최초로 공개하고 주요 인기 제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LG전자 트롬'(오전 11시), '다이슨 무선청소기'(오후 6시) 등 총 9개 방송이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을 보고 실시간 댓글을 단 고객 총 9명을 추첨해 '미니 골드바'(3.75g)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월간십일절 톱브랜드로 참여한 'LG전자'는 고객 수요가 높은 주요 생활가전을 중심으로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김태욱 11번가 마케팅기획 담당은 "11일 하루에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과 상품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