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를 대표하는 건강의 아이콘 쇼호스트정나연, 일명 나나정이만보걷기로'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에 동참하였다.
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를 완주한 나나정은"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행사 참여가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홈앤쇼핑쇼호스트 생활을 끝으로 프리 선언 이후 라이브커머스 진행자와 브랜드 디렉터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나나정은 SNS상 건강 전도사로서도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비대면 달리기로 소외 계층 아동을 돕는 '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는 센머니와 스포츠조선이 주최하고 주관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건강도 챙기고 완주자 이름으로 주위의 어려운 어린이에게 기부도 할 수 있는 후원 행사다.
행사는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챌린지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천사와 순수를 상징하는 흰색 상의를 입고 5km 또는 10km를 완주 후, 오는 15일 자정까지 러닝앱GPS 화면을 챌린지 홈페이지에 인증 업로드 하면 된다.
인증 완료 시 참가자의 이름으로 취약계층 아동 300명에게 즉석밥과 비타민, 단백질 쉐이크 등으로 구성된 '엔젤키트(Angel kit)'가 기부된다.
기부 행사에 관한 사항은 "달리는 기부천사"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