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야구소식]NC 다이노스 선수단, 아우디 로고 달고 뛴다

by

NC 다이노스가 경남, 부산 지역 아우디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과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NC는 지난 6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스폰서십 행사를 열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NC 황순현 대표와 유카로오토모빌 한승학 대표가 참석했다. 한승학 대표는 이날 롯데와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기도 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선수단 유니폼 오른쪽 소매 광고와 아우디 차량을 알리는 프로모션으로 팬들을 만난다. NC 선수단에 차량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도 펼친다.

유카로오토모빌 한승학 대표는 "미래의 모빌리티를 위해 매 순간 진보하는 아우디 브랜드와 2020시즌 우승팀 NC 다이노스가 동행하게 돼 기쁘다. 스포티 하고 다이내믹한 아우디 브랜드를 창원, 경남을 비롯한 전국의 다이노스 팬과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NC 황순현 대표는 "유카로오토모빌과의 스폰서십을 시작으로 두 회사가 지속적으로 동반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나성범은 "유카로오토모빌의 로고가 우리 선수단의 유니폼 소매에 붙어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실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멋진 플레이를 하겠다"고 말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