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신제품 비데 '휘클린나이스Ⅱ'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휘클린나이스Ⅱ'는 2017년 출시된 '휘클린나이스S' 비데의 신제품 모델로, 편의성을 증가시킨 제품이다.
비데 선택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사항 중 하나는 세정을 위해 분출되는 물이다. '휘클린나이스Ⅱ'는 정수필터를 장착, 수돗물에 들어있는 각종 부유물질과 침전물, 녹 찌꺼기 등을 제거한 정수된 물이 공급돼 비데 사용시 깨끗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휘클린나이스Ⅱ' 컨트롤부는 직관적인 UI를 적용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휘클린나이스S' 모델 대비 버튼 사이즈를 키웠으며 사용빈도에 따라 버튼을 3개 그룹으로 나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선택 가능하도록 배치했다.
위생기능도 한층 강화했는데 비데물이 분사되는 노즐 팁을 정기점검 주기인 4개월마다 교체해준다. 그 외에도 효과적인 세정을 위한 세정무브 기능, 여성청결을 위한 비데무브 기능, 강약에 의한 리드미컬한 물살의 마사지기능 등 사용자 중심 기능이 담겨있다.
'휘클린나이스Ⅱ'의 절전기능은 세정 시 사용되는 온수 및 시트를 따뜻하게 데워주는 히터를 버튼 하나로 Off 시켜 전기요금 부담을 줄일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온수만 Off하는 일반절전과 온수와 시트 모두 Off하는 강화절전을 사용자가 선택 가능하다. 또한 온수와 시트 온도는 사용자 취향 및 계절에 맞게 5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