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선공개 5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5일 정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의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타이틀 곡 'ONE'(원)의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다.
아스트로의 'ONE'의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5시 20분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14만 뷰를 기록,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냈다. 또한 영상이 업로드 된지 5시간 만에 가뿐히 1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만큼, 아스트로가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이목이 집중된다.
선공개된 'ONE'의 뮤직비디오는 별빛처럼 찬란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 하자는 곡의 의미를 담아내 몰입도를 높였다. 'We come as one'(위 컴 에스 원)이라는 반복되는 가사는 무한한 에너지를 보여주겠다는 아스트로의 다짐이 담겨있어 완전체를 기다렸던 이들의 심장을 더욱 뜨겁게 만든다.
타이틀곡 'ONE'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최단기간 최다 조회 수를 기록하는 것에 이어 음원차트 정복을 예열한 아스트로는 이제껏 볼 수 없던 화려한 비주얼 변신은 물론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스트로의 'ONE'이 수록된 두 번째 정규 앨범 'All Yours'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아스트로는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