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김희재가 '희남매' 프로젝트로 음원을 발매했다.
김희재는 5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음원 '눈치제로'를 발매했다.
'눈치제로'는 김희재, 개그우먼 홍현희, '미스트롯' 출신 가수 김나희로 구성된 혼성 프로젝트 그룹 '희남매'의 곡이다. 흥겨운 리듬의 세미 트로트 곡으로 요즘 주목 받는 작곡 팀인 영탁, 지광민 콤비가 프로듀싱을 맡아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눈치 없는 남자와 그를 답답해하는 여자의 모습을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점이 인상적이다. 신나는 브라스와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 위에 김희재의 탄탄하고 안정적인 보컬, 김나희의 아름다운 음색, 홍현희의 유쾌한 매력이 어우러지며 곡을 한층 풍성하게 완성해냈다.
앞서 김희재, 홍현희, 김나희는 지난 2월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의 '제1회 랜선 팬미팅'에서 '눈치제로'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세 사람은 프로젝트 그룹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만큼 좋은 호흡을 보였고 시청자들에게 에너지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방송 이후로도 '눈치제로' 정식 발매를 요청하는 팬들의 반응이 꾸준히 이어졌고 김희재, 홍현희, 김나희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희남매'라는 이름으로 다시 뭉쳐 음원을 발매했다.
실력과 끼를 고루 겸비한 매력만점 3인방 김희재, 홍현희, 김나희의 열정으로 완성된 새 음원 '눈치제로'는 리스너들에게 또 한 번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