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뷰티 에스트라가 배우 표예진을 모델로 한 '에이시카(A-CICA)' 광고 영상을 온에어 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효과 빠른 액상 시카'라는 주제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봄철 환절기에 액상 제형의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가 피부에 3배 빠른 효과를 제공하는 점을 강조한다.
특히, 봄의 절대강자 버스커버스커의 '벚꽃 엔딩'의 가사에 맞춰 봄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과 벚꽃잎이 얼굴에 달라 붙는 장면을 통해 다른 시카 크림 제품의 더딘 흡수력을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에스트라는 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4월 한 달간 효과 빠른 액상 시카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에스트라 공식몰을 통해 스피드 타자 게임을 진행, 즉석에서 당첨된 1만명을 대상으로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 7일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제품을 체험한 후 3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참가자 중 우수 후기자 133명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화사한 봄과 잘 어울리면서 맑은 피부를 가진 배우 표예진의 모습을 통해 빠른 흡수와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의 장점을 임팩트 있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올 봄에는 많은 이들이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로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표예진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의 후속으로 4월 9일(금)에 첫 방송되는 '모범택시'에서 안고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