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무드 다이어리'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에 '모아와 함께하는 '무드 다이어리' 시간표 우리가 직접 고른 트랙리스트 같이 들으면서 놀아볼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드 다이어리'라고 쓰인 다이어리 페이지에 '자꾸 딴짓이 하고 싶어져!', '안자고 뭐해?', '넌 심심할 때 뭐해?', '긴 하루가 지나고…', '오늘도 따뜻한 하루 보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문구와 함께 배치돼 있는 베개, 전자레인지, 책, 귤 등 다양한 소품들 역시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각 문구와 함께 오는 4일까지의 날짜와 함께 시간대가 쓰여 해당 시간에 어떤 콘텐츠가 공개될지 기대감을 높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무드 다이어리'는 멤버들의 5인 5색 음악 취향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다. 다섯 멤버가 직접 고른 플레이리스트가 담겨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작년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미니소드1 : 블루아워'와 올 1월 일본에서 발표한 정규 1집 '스틸 드리밍'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이름을 올리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임을 증명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