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소식]'오디세이 퍼터까지?' 캘러웨이, 여성 전용 프리미엄 풀세트 '레바' 출시

by

캘러웨이골프가 관용성과 비거리를 앞세운 여성 전용 프리미엄 풀세트 '레바(REVA)'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10개의 클럽으로 구성된 '레바' 풀세트는 시크한 블랙에 프리미엄 로즈골드 컬러가 포인트. 세련된 한국 여성 골퍼를 위해 특화 디자인된 캐디백, 보스턴백, 헤드커버까지 포함한 구성이다.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두 개의 하이브리드와 5개의 아이언(7번, 8번, 9번, PW, SW)은 높은 관용성과 비거리를 자랑한다. 아이언은 오버사이즈 헤드와 딥 캐비티백 구조로 제작돼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

이번 레바 풀세트에는 오디세이 '스크로크 랩 7번' 퍼터도 포함돼 있다. 그라파이트와 스틸을 결합한 멀티 소재 샤프트와 퍼팅 시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제공하는 7번 모델은 이미 투어에서 검증된 수많은 선수들의 우승 조합이다.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레바 여성용 풀세트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여성 골퍼들을 위한 CG 베어 볼마커를 랜덤 컬러로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레바는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고 캘러웨이 최고의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여성 전용 풀세트"라고 소개했다.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