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하며 반신욕조로 21세기 새로운 목욕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벨리바스가 스포츠조선·헬스인뉴스에서 공동 주최한 2021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 반신욕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체온이 1도 떨어질 때마다 각종 질환에 대한 위험이 커진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반신욕이 체온의 균형을 맞추는 건강목욕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반신욕은 스트레스 해소, 다이어트, 수면 장애 등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전해지면서 관심이 더 커지고 있는데, 이에 힘입어 편의성과 효율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씨케이테크 주식회사의 벨리바스 반신욕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벨리바스 반신욕조는 욕조가 없는 곳은 물론 큰 욕조 안에 넣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이동식 반신욕조로 의자형의 독특한 구조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에서든지 간편하고 안락하게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돋보인다.
또 의자형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공간 절약이 중요한 도시주거환경에 적합하고 직선의 단순화로 큰 내부 공간을 확보하여 비교적 큰 체격을 가진 이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반신욕과 동시에 족욕이 가능하며 온수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경제적인 부담까지 덜어내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무겁고 투박할 것이라 생각하기 쉬운 이동식 반신욕조의 틀을 깨고 가벼운 재질과 은은한 화이트톤, 핑크톤 색으로 어느 욕실에나 잘 어울린다는 평도 받고 있다.
이동성, 견고성, 보온성 그리고 편리성까지 갖춘 벨리바스 반신욕조는 반신욕 후 고객들의 불편함까지 케어하기 위해 측면 배수가 가능하게 했고 유용한 반신욕 보완재인 욕조덮개에는 미끄럼방지 가이드, 욕조 바닥이 평평하지 않거나 미끄러운 상황을 보완해줄 욕조 하부 전방 논슬림 패드를 장착해 더 만족스러운 반신욕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국민 반신욕조로 인정받고 있는 벨리바스 마진규 대표는 "많은 분들이 보내주시는 큰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집에서 더 편안하고 청결하게 반신욕을 즐기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