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베스트 제품 구성 설 선물세트 출시

by

쟈뎅이 설 명절을 맞아 '쟈뎅 커피앤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쟈뎅 커피앤티 선물세트'는 쟈뎅의 다양한 커피와 티 라인업 중에서도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에스프레소 스틱 콜롬비아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에스프레소 스틱 콜롬비아 수프리모 로얄 헤이즐넛 ▲에스프레소 스틱 더블샷 바닐라 라떼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 티로, 간편하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형 원두커피와 향긋한 티(tea) 제품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케이스와 쇼핑백 패키지로 설 명절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에스프레소 스틱' 3종은 원두를 -196℃ 극저온 상태에서 미세하게 분쇄하는 '극저온 마이크로 그라인딩 기술'을 적용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콜롬비아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은 콜롬비아 페레이라 지역의 최상급 수프리모 원두를 블렌딩해 깔끔하면서 깊은 맛을 선사한다. '콜롬비아 수프리모 로얄 헤이즐넛'은 헤이즐넛을 그대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바디감에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더블샷을 기본으로 트렌디한 바닐라 라떼 맛을 구현한 '더블샷 바닐라 라떼'는 달콤한 바닐라와 진한 커피의 밸런스가 뛰어나다. 마다가스카르 산 바닐라 빈으로 깊고 풍부한 바닐라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아워티'는 홍차 잎을 사용한 티백에 과즙과 건조과일 슬라이스를 담은 프리미엄 블렌딩티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오렌지와 자몽, 세계 3대 홍차인 우바 홍찻잎이 조화를 이뤄 달콤 쌉쌀하게, '레몬 얼그레이 티'는 얼그레이와 이스라엘산 레몬 과즙이 어우러져 은은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에서는 2월 5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커피앤티 선물세트를 포함한 커피 선물세트, 아워티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최대 46% 할인 및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