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가 전통 한방 브랜드 '천지양'의 모델로 배우 하석진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천지양은 누구나 일상 속에서 균형 잡힌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하는 헬스밸런스의 전통 한방 브랜드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엄선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 라인이다. 홍삼을 본바탕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전체식 통홍삼 기술 등 전통 방식을 계승한 한방 제품을 첨단 기술을 통해 과학적으로 제안한다.
천지양의 브랜드 모델이 된 하석진은 앞으로 명품 통홍삼 제품부터 일상에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한방 소재의 기능성 제품 등 천지양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식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려나갈 계획이다.
천지양 브랜드 관계자는 "하석진 씨의 올바르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신뢰감을 갖게 하고,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천지양의 많은 고객들과 일치하는 부분이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배우 하석진과 함께 천지양이 젊고 친근한 브랜드로 느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하석진은 최근 드라마와 예능,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헬스밸런스몰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응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천지양의 베스트 셀러인 '내가 먹는 홍삼스틱' 구매 시 KF94 마스크 5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헬스밸런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