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2021년 새해를 기념해 제니피끄의 3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한정판 레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라인 중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이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특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레드 에디션 100ml 대용량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100m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을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지난 8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으로 얻어낸 노하우를 반영해 탄생한 3세대 제니피끄 에센스다. 마이크로바이옴이란 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의 유익한 생태계를 의미하는 것으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자외선, 미세먼지, 식단 등 각종 생활 습관과 여러 환경적 요인들이 피부 속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을 무너뜨리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조건으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에는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함께 선보이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은 눈가 주변에 360°의 광채를 만들어 내는 '펄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는 아이세럼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과 함께 ▲아르기닌 ▲마데카소사이드 ▲구연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에도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부드러우면서도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빠른 흡수를 돕는다.
이번에 랑콤이 선보이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은 지난 12월 30일 랑콤 공식 온라인 몰 선출시에 이어 1월 4일부터 전국 랑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