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선우정아, '허쉬' OST 두번째 주자 출격..오늘(13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김정민 극본, 최규식 연출) OST의 두 번째 주자로 선우정아가 나선다.

선우정아가 부른 '허쉬' OST Part2 '노을 (Sunset)'이 금일(13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곡 '노을'은 권진원이 지난 2006년 발표한 동명의 곡을 멜로망스 정동환의 편곡과 선우정아의 보컬로 재해석, 원곡의 아날로그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듣는 이들에게 또 다른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특히 신곡 '노을'은 깊이 있는 첼로 연주가 선우정아의 목소리, 피아노 선율과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다른 울림을 전하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허쉬'는 생존과 양심 그 딜레마의 경계에서 끊임없이 부딪히고 흔들리는 월급쟁이 기자들의 이야기를 다이내믹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황정민, 임윤아 두 배우의 명품 연기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