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의 애슬레저 스트릿패션 브랜드 믹스투믹스(MIX2MIX)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 눈길을 끈다.
이번달 26일까지 운영되는 믹스투믹스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하며, 현재 온라인 자사몰에서 판매 중인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판매율이 높은 히트 제품군을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상품은 패딩, 아우터, 플리스, 져지, 티셔츠, 원피스, 팬츠 등의 일반 패션 캐주얼 아이템부터, 애슬레저 라인인 레깅스와 브라탑, 언더웨어라인 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팝업스토어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믹스투믹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1000원을 현장에서 즉시 할인해주며, 1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뤼스트백이나 로고 슬리퍼 중 한 개를 택일하여 증정한다.
브랜드엑스 강민준 대표는 "믹스투믹스의 스트릿하면서도 감각적인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오프라인으로 직접 전달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잠실 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곳에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하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믹스투믹스는 최근 1020 세대를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가수 헤이즈를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