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크린ŽN, 포켓 사이즈 ‘휴대용 크린장갑’ 출시

by

생활용품 기업 크린ŽN(대표 승문수)이 실내외에서 휴대하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크린장갑'을 출시했다.

휴대용 크린장갑은 코로나19 유행에 따른 위생장갑 사용 니즈에 맞춰, 장갑을 2매씩 개별 포장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포켓 사이즈로 제작되어 보관이 더욱 편리하다. 특히 공공장소 이용, 캠핑 및 피크닉, 반려동물 산책 등 야외활동을 할 때 간편하게 꺼내 쓸 수 있다. 신제품은 20매(2매×10개입)로 구성됐으며 대형마트 및 가까운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크린장갑은 1997년 출시 이래 23년간 연평균 약 1,450만 세트가 판매되며 국내 위생장갑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인체 무독성 소재인 저밀도 폴리에틸렌(LDPE)과 미국식품의약국(FDA) 적법 원료만을 사용했다.

크린ŽN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외출 시 개인 위생에 철저히 신경쓰는 소비자들이 늘어 소포장 위생장갑 상품을 출시했다"며, "사용 편의를 높인 휴대용 크린장갑을 통해 보다 안전한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