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희의 여성복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태희는 다양한 분위기의 룩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기품 있는 에티튜드를 보여줬다. 테이블에 걸터앉아 디저트를 맛보는 모습을 연출해 자연스러움을 한 층 끌어올리는가 하면, 화이트와 카멜 컬러 계열의 차분한 코트 룩에는 톤온톤으로 포근한 이너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모습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퍼(fur)와 벨티드 스타일로 포인트를 준 다운&패딩 패션으로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팬츠와 편안한 부츠로 활동성을 높인 룩에 시크하고 당당한 포즈를 연출함으로써 특유의 존재감을 보여줬다.
김태희가 뮤즈인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겨울 시즌 '데이 오프(Day Off)'라는 콘셉트 아래, 스타일링으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특별한 경험을 표현했다. 편안한 공간에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는 모델 김태희의 모습을 통해 감각적인 겨울 화보를 완성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등을 고려해 새로운 소재나디자인에 대한 시도를 꾸준히 하고, 시대상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이는 소프트한 컬러감의 '마시멜로 다운'을 비롯해 일상에도 편안하게 녹아 드는 컬러감의 다양한 겨울 신상들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