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문]크러쉬, 11월 12일 입대 "한동안 헤어짐 아쉽지만 다시 만날 날 고대"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크러쉬가 11월12일 입대한다.

크러쉬는 19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는 11월 12일 입대 소식을 가장 먼저 알렸다.

크러쉬는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겠지만, 11월 12일부터 2년 정도 여러분과 잠시 헤어지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린다"고 전했다.

그는 "그 동안 쉬지 않고 여러분께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위해 달려왔던 것 같다"며 "한동안 헤어질 걸 생각하니 너무 아쉬워 그 전에 저의 모든 걸 쏟아 부은 음악을 열심히 만들었고, 앨범 발매 마무리 작업을 정말 공들여 하고 있다"고 했다.

크러쉬는 "기대 많이 해주시고, 저는 또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잘 지내겠다"며 "우리 쉬바미 여러분들 항상 건강하고, 늘 지금처럼 행복하시길 바라요.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며 인사를 건넸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20일 새 EP 앨범 'with HER'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하 크러쉬 공식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쉬바미 여러분. 크러쉬에요!

요즘 아침, 저녁으로 매우 선선한데 다들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겠지만, 11월 12일부터 2년 정도 여러분과 잠시 헤어지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요.

그 동안 쉬지 않고 여러분께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위해 달려왔던 것 같아요.

정규 앨범도 오랜만에 선보이게 되었고, 작년 연말에는 콘서트도 했고요.

한 동안 헤어질 걸 생각하니 너무 아쉬워 그 전에 저의 모든 걸 쏟아 부은 음악을 열심히 만들었고, 앨범 발매 마무리 작업을 정말 공들여 하고 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시고, 저는 또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잘 지내겠습니다.

우리 쉬바미 여러분들 항상 건강하고, 늘 지금처럼 행복하시길 바라요!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크러쉬 올림-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