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가 용품 후원 선수 김세영(27·미래에셋)의 첫 메이저 우승을 축하 이벤트를 마련했다.
'김세영 메이저 대회 우승기념 미즈노 MP-20구매 이벤트'다. 김세영은 지난 12일(한국시간)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뉴타운 스퀘어에서 끝난 'KPMG여자 PGA 챔피언십' 우승으로 LPGA 투어 통산 11승과 함께 '메이저 퀸' 타이틀을 획득했다.
이번 우승 기념 이벤트는 김세영의 첫 메이저 우승을 축하와 함께 김세영 사용 클럽인 'MP-20 시리즈 아이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미즈노의 MP-20 시리즈 아이언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하프백을 증정한다.
오는 20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사은 행사 참여는 공식 대리점에서 MP-20 시리즈 아이언을 7아이언 이상 구매한 후 샤프트에 부착된 미즈노 정품 홀로그램 시리얼 넘버 16자리를 미즈노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해 정품 인증하면 된다.
준비된 경품 소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벤트 응모는 한 아이디 당 한 번으로 제한된다.
한국미즈노는 "김세영 선수는 2013년부터 미즈노와 오랜 신뢰관계를 쌓으며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그 도전이 이번 메이저 우승으로 결실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MP-20 시리즈로 투어에서 맹활약을 펼쳐준 김세영 선수에 대한 지속적인 응원과 미즈노 MP 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하는 기회를 갖고자 한다" 고 취지를 밝혔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