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11월 18일 부산 e스포츠아레나에서 개최

by

코로나19 팬데믹에도 불구, 한국 게임산업의 한 해를 정리하고 최고의 게임을 가리는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올해도 어김없이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고 스프초조선과 전자신문이 공동 후원, 그리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오는 11월 18일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부산 e스포츠아레나에서 개최된다. 본상(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기술창작상), 인기게임상 등 총 13개 부문을 시상하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방역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지침에 따라 제한적 오프라인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수상작 및 수상자는 심사위원 심사 이외에 일반인 및 전문가(게임업계 종사자+게임 기자)의 온라인 투표(11월 2일~11월 9일) 결과를 반영해 최종 결정된다.

올해 게임대상은 기존과 동일하게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이달의 우수게임'과 연계되어 진행되며, 이달의 우수게임의 부문별 수상자는 대한민국 게임대상의 후보로 자동 등록될 예정이다. 접수양식은 한국게임산업협회 및 문화체육관광부 홈페이지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게임산업협회 사업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