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 '워존', 추석 명절 맞이 특별 번들 선보여

by

한가위를 맞아 블리자드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 '워존'에 국내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한 '추석 명절 번들'을 선보인다.

추석 명절 번들은 송편 무기 장식, 강강술래 콜링 카드, 옥토끼 휘장을 비롯해 나전칠기 돌격소총 무기 도안과 무궁화 스티커에 태극기가 새겨진 도미노 요원의 귀향길 스킨까지 총 6가지의 치장성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사상 최초로 번들에 포함된 아이템 전체가 한국 고유의 문화를 기념하는 요소들로 채워진 특별한 사례로, 육군 특전사 제 707 특수임무대대에서 영감을 얻어 지난 4월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는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에 이어 국내 팬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가 담겼다고 블리자드는 전했다.

이번 특별 번들은 새로운 시즌6가 시작되는 29일 오후 3시부터 오는 10월 6월 오전 2시(한국시간 기준)까지 약 1주일 동안 게임 내 COD 포인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전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선보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팬들에게도 한국 고유의 문화가 지닌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블리자드는 강조했다.

한편 이번 추석 번들 적용을 기념하는 팬 이벤트도 진행된다.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게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 이번 번들의 구성 아이템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스크린샷을 찍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모던 워페어 키보드, 마우스 및 의류 등 다양한 실물 게임 선물을 제공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