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이 오메가3 함량과 순도를 높인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업그레이드'를 출시했다.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업그레이드'는 오메가3 순도는 기존 70%에서 75%로 높였으며, EPA와 DHA 함량은 기존 500㎎에서 600㎎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함량과 순도는 업그레이드되었으나, 기존 가격과 동일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제품에 사용된 오메가3 원료는 깨끗한 남태평양에서 자란 초소형 어종 엔초비에서 추출한 것으로, 중금속과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전하다. 국제 어유 평가 프로그램 IFOS의 원료 순도 및 신선도 테스트에서는 최고 등급인 별 5개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 식약처의 산화 및 산패 기준인 '산가 및 과산화물가' 기준을 통과했으며, 캡슐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식물성을 사용해 흡수가 용이하고 외부 환경 변화로부터 안전하다.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혈행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 뿐만 아니라,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오메가3 제품을 한 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혈액 순환이나 환절기 건조한 눈 개선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