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르4', 사전예약 3일만에 30만명 돌파하며 인기 예감

by

위메이드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에서 개발중인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사전예약 신청을 시작한지 3일만에 3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11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미르4'는 사흘만에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사전예약 채널을 통해 30만명을 달성했다고 위메이드는 전했다. 18세 이용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사전예약 수치를 기록하며 새로운 '미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더불어 K판타지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해 화제를 모은 매니페스토 영상이 공개 이후 단시간에 누적 조회 수 27만건을 넘어서며 역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K판타지 세계를 구현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또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시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된다.

위메이드는 "지난 11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주말 동안 사이트 안정화 및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준비를 마쳤다"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미르4'의 게임성과 특징을 더욱 많은 게이머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르4'의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는 추후 개시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