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박승관 대표)와 한국아지노모도(아미노바이탈) 측은 KPGA 홍순상 프로와 아미노바이탈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2018년 이후 도합 3년 간의 계약을 이어나는 연장 협약에 대한 것으로 이번 자리에서 기업, 선수 간의 파트너십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였다.
2003년 KPGA 코리안투어에 데뷔 이후 통산 5승을 이뤄 낸 홍순상 프로는 선수들 사이에서도 연습을 소홀히 하지 않고 자기 관리에 철저한 베테랑 선수로 잘 알려져 있으며, 현재 KPGA(한국프로골프) 투어 선수회 대표로도 활동하고 있다.
홍순상 프로(39·다누)는 이번 협약에서 "아미노바이탈과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아미노바이탈을 섭취하기 전과 섭취 후 확연한 차이를 느끼는 만큼 지속적인 컨디션 관리를 통해 좋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파스 관계자는 "선수들에게 모범이 되는 홍순상 프로와 올 한 해도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아미노바이탈 제품 지원을 통해 홍순상 프로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어 올 시즌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아지노모도 본사는 NTC 공식 명명권을 가지고 있으며 JOC와 골드 파트너십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운동 수행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선수들의 경기력에 적합한 스포츠 뉴트리션 생산을 위한 영양기술과 식품 및 아미노산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만들어진 아미노바이탈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세파스는 아미노바이탈 제품 후원을 통해 골프 외에도 사이클, 프로야구, 쇼트트랙, 마라톤 등 다양한 종목선수들의 퍼포먼스를 지원하며 저변을 넓혀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