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더시그니처컴퍼니(대표 안준영)는 지난 7일 자체 개발 및 생산한 손 소독제(의약외품) '키톡스 뷰티 핸드새니타이저'를 전국의 티스테이션 100군데 대리점에 공급하기 위해 ㈜메이크와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더시그니처컴퍼니 안준영 대표는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에서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당연한 선택"이라며 "현대인의 건강한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키톡스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들과의 협력 및 상생을 통해 코로나19를 슬기롭게 대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더시그니처컴퍼니는 이번 손소독제 공급계약 외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 7월 사단법인 한국입양홍보회에 키톡스 방역물품 기부 및 베이비박스 주사랑공동체에 방역물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뜻이 맞는 기업들과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더시그니처컴퍼니는 독보적인 기술력(의료기기관련 다수IP보유)과 지속적인 R&D를 통해 뷰티, 헬스케어, 의약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주요 제품으로는 상처치료용 창상피복 기술과 항균성 마스크 제조방법으로 만든 '키토 하이드로파이버 마스크' 등이 있다. 향후 자연 유래물질과 피부 친화적인 물질을 이용한 레시피와 축적된 의학적인 노하우를 이용해 코스메슈티컬 제품과 헬스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