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대오피스, 2020년 상반기 문서세단기 점유율 1위로 브랜드파워 입증

by

최근 개인정보 보호법의 강화로 매년 문서 파쇄량이 급증하고, 정보보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인 문서 세단기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관공서, 사무실이나 기업은 물론, 가정, 개인까지 문서세단기 구매가 확산되는 추세이다.

이에 사무기기 전문기업 현대오피스는 2020년 상반기 문서세단기 판매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그 중 코로나의 영향으로 재택근무가 확산됨에 따라 소형세단기 PK-525X 모델의 인기가 높다.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이기에 간단한 세단 작업 시 효율성이 높은 상품이다. 또한, 용지를 투입하면 자동으로 감지하여 편하게 세단할 수 있고, 역회전 기능이 있어 세단 중인 용지를 다시 빼낼 수 있다.

한편 현대오피스는 대형/사무실용, 중/소형사무실용, 개인(소형)용 등 사용자 규모에 맞는 모델 라인업을 갖추었으며, 마이크로컷 세단기와 자동급지 세단기 등 보안과 용도에 따른 제품군도 고르게 갖추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가 갈수록 세분화되고 다양해짐에 따라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제품 경쟁력을 갖춘 현대오피스는 문서세단기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두각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