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대스포츠에 떠오르는 바이오덱스 대체 어떤 상품이길래?

by

스포츠의 세계는 언제나 냉정하다. 실력만이 살아남고, 그 실력을 유지하지 못하면, 다른 선수들에게 따라 잡히고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시 사라지고 만다.

이런 현대 스포츠의 발전과 경쟁에서, 선수들이 스타로써 갖춰야 할 점이 하나 더 생겨나고 있다. 바로 "관리"이다.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지만, 아름답고 멋있는 스포츠 스타들은 언제나 이슈가 된다.

요즘 한국 프로야구 (KBO) 야구선수들 사이에서 인기가 되고있는 상품이 있다. 선수들의 몸상태를 관리하는 트레이너들 사이에서 이미 입증이 되어, 선수들에게 제공되고 있어, 다른 협찬상품들과 달리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와 운동능력을 위해 구단 차원에서 선수들에게 지급하고 있다.

바이오덱스는 요즘 현대 스포츠뿐만 아니라 일반 사람들에게도 매우 필요한 건강식품이다. 건강식품 자체가 매출만 극대화하기 위해, 기본을 잃어버리고, 어떤 성분이 잘나간다고 하면 그것만 많이 넣고, 고함량만을 외치고 있는 건강식품 시장에서, 바이오덱스는 7명의 의사들이 모여서, 사람이 인체에서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들을 적절한 밸런스로 하루 권장량 안팎에서 유지하여, 기본에 충실한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이너뷰티. 즉 먹는 화장품들이 많이 출시하고 있는 시장에서 피부는 결국 건강상태와 직결하기 때문에, 피부에 좋은 콜라겐 같은 성분을 아무리 먹더라도 몸이 지치고 힘들면 결국 몸은 그 영양소들을 다른 곳에 사용하기 때문에, 가장 원초적인 건강의 상태를 먼저 좋게 만든 후, 피부에 좋은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합성을 돕는 아미노산과 규소 및 아연 성분들을 넣어 체내에서 직접 콜라겐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하여 피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성분을 구성한 점이 다른 건강식품과도 차별화를 두는 점 매우 특이하다.

특히 히알루론산은 식약처에서 기능성 식품으로 인정되어, 피부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운동선수들이 많이 사용하는 관절에도 많이 있어, 관절 기능에도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기능성 등록이 되어, 운동을 주로 하는 선수들에게는 매우 좋은 상품이다.

이번 KLPGA IS 동서 부산 오픈 대회 프로암 공식 협력사로도 등록되어, 현재 스포츠 공식행사에도 초청되는 등, 바이오덱스를 향한 스포츠 선수들의 러브콜이 쇄도 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와 레저를 좋아하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회식과 야근에 지친 직장인들, 그리고 몸이 지쳐 피부 관리가 힘든 육아맘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되는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