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부가머니' 승민이 위해 설운도·나태주·노지훈 등장…'특급 조언' 선사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트로트 가수 승민이를 위해 최고의 멘토들이 나선다.

오늘(26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트로트 가수 승민이를 위해 트로트계 대부 설운도부터 '미스터 트롯'으로 맺어진 인연 나태주와 노지훈까지 등장해 특급 조언을 선사한다.

먼저 몇 년 전 행사를 통해 처음 만나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대선배 설운도와의 만남이 공개된다. 원조 싱어송라이터인 설운도에게 조언을 구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한 것. 설운도는 독학으로 터득한 작곡 노하우부터 힘이되는 따뜻한 말들까지 멋진 어른의 품격을 보여준다고.

한편 승민이는 이 자리를 통해 고2 때 처음으로 작곡한 자신의 곡을 조심스럽게 꺼내놓는다. 설운도는 전문가 수준이라며 극찬을 쏟아내는가 하면, 이를 지켜보던 MC 신동엽과 전문가들은 처음 듣는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어렵지 않게 따라불렀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미스터 트롯'으로 인연을 맺은 나태주와 노지훈이 등장해 진한 우정을 선보인다. 특히 승민이의 자작곡을 들은 두 사람이 그 곡을 받기 위해 온몸으로 어필하는 모습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미스터 트롯' 방송 이후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입시 준비로 고민이 많은 승민이에게 건넨 진심 어린 조언이 재미와 감동을 더한다고 해 오늘(26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승민이를 위한 최고 멘토들의 초특급 솔루션은 오늘(26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