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중국 우한에서 코로나19가 처음 발생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세계적인 대유행이 되면서 2020년 우리의 봄은 온통 코로나19로 인한 힘들고 아픈 기억만 남겨두고 지나가게 됐다. 어쩌면 우리는 앞으로 바이러스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을지 모르는 세상에 살면서 사람들은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 속에서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인 쉼표필라테스는 남녀노소 연령대에 상관없이 건강한 몸의 바른 정렬을 유지하면서 근력의 증가가 가능한 기구필라테스로 사람들에게 많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쉼표필라테스는 울산, 부산, 경남 지역에 총 10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울산 중구점은 울산 3호점으로 7월 말 그랜드 오픈을 맞아 사전등록자에 한해 최대 70% 오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상담은 병영사거리 파스쿠찌 1층 사전접수상담처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쉼표필라테스 관계자는 "기구필라테스는 올바른 호흡법과 정확한 신체 움직임이 중요한 운동으로 전문가를 통해 기본기를 익히고 꾸준한 레슨을 진행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된다." 며 "병영사거리 최대 규모, 프리미엄 시설 쉼표필라테스 중구점에서 중구 시민분들이 전문 강사의 코칭을 통해 체형교정, 다이어트, 재활치료까지 최고의 필라테스 수업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주)마스투앤원은 쉼표필라테스의 가맹본부로서 신체적 건강과 정신적 안정을 찾아드리기 위해 전문적인 필라테스 기구를 사용하여 보다 건강한 삶의 질을 향상을 위해 필라테스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기구필라테스는 고가의 기구를 사용하는 만큼 대중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운동이 아니었으나 체인사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운동을 할 수 있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2개의 지점을 추가 오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쉼표필라테스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