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리아', 맛+건강 모두 잡은 웰빙 식품으로 배달 앱에서도 뜨거운 반응

by

최근 소비 트렌드의 가장 핫한 화두는 '웰빙'과 '비대면'이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 전반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웰빙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급물살을 타면서 사람 간 접촉을 최소화하는 비대면 트렌드의 확대로 배달을 필두로 한 비대면 서비스가 급증했다.

이런 가운데 건강한 수제 샌드위치를 전문으로 하는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리아'가 웰빙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배달 앱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샌드리아는 본사 제조 공장에서 공급한 생 반죽을 매장에서 직접 구워 제공하고 있으며, 패티도 완제품이 아닌 생고기를 그대로 철판에 구워내 육즙을 가득 품은 수제 생고기 패티를 사용하고 있다.

직접 구운 빵과 수제 생고기 패티, 그리고 신선한 야채와 다양한 속 재료로 즉석에서 만든 수제 샌드위치를 선보이며, 매장을 비롯한 배달 앱 시장에서 웰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즉석에서 갓 구운 빵으로 제조한 달콤하고 감칠맛 나는 특색을 가진 마늘빵이 인기몰이 중이며, 샌드위치와 마늘빵, 음료를 8천 원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세트의 반응이 좋다.

최근에는 홈카페족들이 직접 만들어 먹기 시작하면서 트렌드가 된 음료 '달고나커피'를 출시하면서 인기를 더하고 있다.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샌드리아 관계자는 "웰빙과 비대면 트렌드 열풍으로 배달 앱에서도 샌드리아 샌드위치가 웰빙 음식으로 톡톡히 사랑받고 있다"며 "최근 출시한 달고나커피와 같이 트렌디한 신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샌드리아는 가맹점주 자녀의 대학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상생경영을 펼치며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이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