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달바, 여름 피부 트러블 완화를 위한 ‘카밍 미스트 세럼’ 론칭

by

이탈리아 콘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여름철 열감 케어와 문제성 피부 케어를 위한 데이용 쿨링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 을 출시했다.

달바 미스트 세럼, 레드 미스트 세럼, 선크림 등으로 인기를 끈 '달바'의 신제품. 병풀추출물과 위치하젤추출물, 티트리오일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 진정과 수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피부온도감소, 모공 면적 완화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임상 검증도 완료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달바 담당자는 "피부에열이 오르면 모공이 확장되고 피부 속 수분이 손실되기 쉽기 때문에 여름은 피부 온도를 낮추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할 수 있는 케어가 필수"라며, "이번 신제품은 얼굴은 물론 외 바디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있는 쿨링 미스트로 외부 활동이 많은 사람이나 호르몬의 영향으로 열감이 쉽게 오르는 사람에게도 추천한다"라고말했다.

달바의 신제품 '카밍미스트 세럼'은 분사 후 가볍게 두드리는 방법을 레이어링 해 흡수시키면 충분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수 있다. 또 다른 사용법으로는 냉장고에 넣어둔 제품을 화장 솜이나 부분 마스크 시트에 충분히 적셔 사용하면 달아 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