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베스트셀러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무료 체험분을 증정하는 '손상 피부 개선 프로젝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파티온 공식몰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노스캄 리페어 라인 2주 체험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체험키트는 대표제품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을 비롯해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젤', '노스캄 리페어 인텐시브 앰플', '노스캄 리페어 필링 토너'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폭염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돕는 애프터 마스크 케어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노스캄TM콤플렉스가 진하게 농축된 반투명 타입의 겔 크림 제형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일상이 되어버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예민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어 '손상 피부 개선 프로젝트'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체험 키트 증정 행사를 통해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데 도움을 주는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라인을 많은 분들이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