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가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새로운 모델 안보현과 함께한 촬영 현장이 담긴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메이킹 필름 영상에는 아몬드브리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안보현이 콘티를 살펴보는 것부터 실제 광고 영상이 만들어지는 모습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특히, 광고 메이킹 필름 영상 속 안보현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유쾌한 미소를 바탕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건강음료의 대명사로 꼽히는 아몬드브리즈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시종일관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으며, 캐주얼한 의상부터 트레이닝복, 수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지난 6일 공개된 아몬드브리즈의 2020년도 캠페인 '마실수록 잡히는 하루의 밸런스,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브리즈' 광고는 나 혼자 밸런스 편, 함께 밸런스 편, 워라밸 편 총 3편의 다채로운 콘셉트로 제작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상 속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매력적인 안보현의 모습을 담았다. 건강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한 안보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아몬드브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비롯한 SNS 상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아몬드브리즈 류현욱 한국 대표는 "안보현은 최근 드라마,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전방위로 활약 중인 만큼,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소화해내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높은 이해도를 나타냈다"며, "아몬드브리즈는 안보현과 함께 이번 2020년도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보현과 함께한 광고 메이킹 필름 영상은 아몬드브리즈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